1962년 스페인에서 시작된 아쿠아클린 그룹은 50년 이상의 기능성 패브릭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73개구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aquaclean ® 기술 은 물만 사용하여 얼룩을 청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섬유 처리 기술입니다. 이것은 최소한의 시간에 간단한 패브릭 유지 관리를 제공합니다.


Aquaclean은 가정의 대부분의 얼룩 (와인, 잉크, 소스, 지방, 진흙, 초콜릿, 크림 등)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어 삶을 더 쉽게 만들고 더 중요한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Safe front®


소파 안은 언제나 깨끗하고

소파 겉은 언제나 깨끗하게


SAFE FRONT®는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91%이상 효과적으로 감소 시킵니다.

SAFE FRONT®는 기능은 영구적이며 이는 보네스트 소파를 언제나 깨끗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SAFE FRONT®는 1999년부터 진드기 알레르기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아이 혹은 반려동물이 있으신가요?

반영구적인 향균 & 항진드기 방지 기능(아이와 반력동물에 가장 적한합 패브릭)


만약 여러분이 집에 애완동물을 기르고 있다면 

사용중인 소파에는 박테리아와 진드기는 피할 수 없을것이니다.

하지만 아쿠아클린 SAFE FRONT® 기술은 어린아이에게 치명적일수 있는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플로킹 패브릭 (Flocking Fabric) with 기능성 그리고 완벽한 내구성


보네스트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은 직물 루프의 최상층 정정기를 인용해 원단을

심는 플로킹공법으로 만든 친환경 패브릭입니다.

이는 애완동물뿐의 발톱뿐만 아니라 청바지 리벳, 지퍼 또는 링에 의해 야기되는 우발적인 걸림을 방지합니다.



손쉬운 관리 이지클린


세탁이 필요없는 이지클린 기능으로 대부분의 생활얼룩은 물로 제거가 

가능하며, 표면은 완전히 매끄러워 직물에서 애완용 털 또는 머리카락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임시이미지